본문 바로가기

소잡소 이야기

맛과 품질이 가장 뛰어난 1++등급 한우

100마리를 도축하면 평균 5마리 내외로 나오는 투플러스 등급의 한우만을 선별하여 소잡소에서는 판매합니다. 소잡소의 모든 한우는 전용 육가공 공장에서 중간 유통마진없이 가공하여 판매하므로 신선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 보실 수 있습니다. 2~4주간의 숙성을 통한 감칠맛 극대화하였으며 주문 즉시 제조하여 고밀도 아이스박스에 포장하여 신선도를 유지하고 평균 배송일 1.5일을 지킵니다.

 

 

소잡소의 모든 한우는 전용 육가공 공장에서 중간 유통마진없이 가공하여 판매하므로 신선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 보실 수 있습니다. 당일 도축된 한우를 직접 손질하여 숙성시켜 주문하여 받아 보셨을 때 신선한 한우의 풍미와 식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등심과 안심,살치살,채끝등심등의 메인 부위와 치마살,토시살등의 특수부위,불고기,국거리등 한우의 다양한 부위를 최상의 맛으로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소잡소에서는 신선도와 위생을 위한 선택으로 최고의 포장방법인 진공스킨포장방식을 채택하여 좋은 고기를 고객님께 마치 정육점에서 바로 썰어서 드리는 것 처럼 전달하기 위해 일반 산소포장방식보다 훨씬 위생적이고 안전한 진공스킨포장방식을 채택하였습니다. 부패의 원인인 산소를 차단하여 변질 우려가 없고 드립이 생기는 현상을 차단하였으며 2주 이상 보관가능합니다.

 

 

소잡소의 모든 고기는 영하 2도에서 영상 3도 이하로 유지되는 작업장에서 생산되고 발송되어 신선한 한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당일 오후 2시 이전 결제 완료건은 당일 발송이 원칙이며 도서산간지역을 제외하고 95%이상은 익일 받으실 수 있씁니다. 고기 보관은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드시길 권장드리며 냉장 보관시 7일 이내에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장기간 보관시 냉동보관하여 주시고 해동시 냉장고에서 자연해동하여 주세요.

 

 

스킨포장의 경우 신선도 유지를 위한 산소가 완벽하게 차단되어 고기가 다소 어둡게 되는 갈변현상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며 포장을 제거하여 산소와 만나면 수분후 원래의 붉은색으로 돌아오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소잡소에서는 기름지고 느끼하고 무게만 차지하는 근간지방을 모두 제거하여 우리 한우 고유의  맛을 해치지 않습니다.

소잡소 모든 한우는 전용 육가공 공장에서 중간 유통마진없이 가공하여 판매하므로 신선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