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잡소 이야기

투뿔한우의 진심을 담다

소잡소 한우 소고기는 100마리를 도축하면 평균 5마리 내외로 나오는 투플러스(1++) 등급의 한우만을 선별하여 판매합니다. 다양하게 원하시는 부위로 골라드실 수 있도록 신선한 한우를 만나보실 수 있으며 신선한 원육, 완벽한 숙성, 안전한 배송까지 고기의 메카 마장동에서 20여년 동안 정육점을 운영하셨던 육가공장과의 협업을 통해 경매에서 부터 발골,숙성까지 엄선한 한우만을 공급받아 빠르고 안전한 배송으로 한우의 '맛'을 최대로 끌어 올렸습니다.

 

 

요즘값은 고물가 시대에 외식이 필요없이 고기양은 더욱 늘리고 가격은 더욱 저렴하게 가성비 높게 한우를 맛 보실 수 있습니다. 당일 도축된 한우를 직접 손질하여 숙성시켜 주문하여 받아 보셨을 떄 신선한 한우의 풍미와 식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등심,안신,살치살,치마살,채끝등의 메인 부위와 치마살,토시살등의 특수부위,불고기,국거리등 한우의 다양한 부위를 최상의 맛으로 즐겨보세요.

 

 

꽃등심은 부드러운 한우 구이의 대표부위 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드시며 제일 많이 찾으시는 부위입니다. 채끝 등심은 풍미가 높고 적당한 마블링으로 씹는 식감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화려한 눈꽃 마블링으로 살살 녹는 부드러운 식감의 최고급 부위 살치살, 부드러운 식감에 담백한 맛이 일품인 저지방부위 안심, 소 한마리에서 소량만 생산되는 특수부위로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치마살.

 

 

갈비살은 외식에 필수적인 구이이며 적당한 지방으로 고소한 맛과 씹는 맛이 일품인 갈비살 입니다. 고르게 퍼진 마블링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구이/스테이크등 다양한 활용성 부채살 입니다. 씹을 수록 고소한 맛과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부위로 육향이 진하게 느껴지는 업진살 입니다. 소 한 마리에서 소량만 생산되는 특수부위로 담백하고 진한 육향이 매력적인 토시살 입니다. 

 

 

구이의 시작을 알리는 극한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부위 차돌박이, 저지방 부위로 양념이 잘 베어나도록 얇게 슬라이스 되어 다양한 활용 불고기,양지,겉치마등의 담백한 부위로 고소한 국물과 부드러운 식감의 부위 국거리등 소잡소 한우는 영하 2도에서 영상 3도 이하로 유지되는 작업장에서 생산되고 발송되어 신선한 한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늘 한우의 진심을 담아서 판매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